기사최종편집일 2017-12-17 19: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2017년 마무리"…데이식스, 오늘(6일) 정규앨범 'MOONRISE' 발표

기사입력 2017.12.06 10:06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가 정오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로 돌아온다. 

데이식스는 6일 정규앨범 'MOONRISE'를 발표하고 2017년을 마무리한다. 

12조각으로 분할된 앨범 커버를 채워가는 것을 목표로 올 한 해 숨 가삐 달려온 데이식스, 이들의 1년 성장사를 집대성한 'MOONRISE'는 총 18개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풍성한 트랙리스트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를 포함하여 신곡 'Better Better'와 '노력해볼게요', 그리고 하반기 발표곡과 더불어 데뷔앨범 수록곡의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실려있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80년대 후반 록 사운드를 데이식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록 발라드다. 아름다운 코드 진행 위로 "좋아합니다"와 함께 터져 나오는 후렴 코러스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표현이 서툴고 마음 여린 남자의 진심을 표현한 노래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고백송을 넘어 스테디셀러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데이식스는 정규 2집 'MOONRISE’ 발매를 기념해 오늘 오후 8시 서울 서교동 무브홀서 'Every DAY6 December'라는 미니 콘서트를 열고 이를 V LIVE를 통해 생중계한다. 이어 22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데이식스의 정규 2집 'MOONRISE'는 6일 정오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