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6:30
연예

[공식] 태민, '낮과밤'으로 돌아온다…정규2집 리패키지 10일 공개

기사입력 2017.12.06 10: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신곡 '낮과 밤(Day and Night)'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태민 정규 2집 리패키지 'MOVE-ing(무빙)'은 오는 10일 오후 1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낮과 밤(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와 첼로 선율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태민이 직접 작사함은 물론 작곡에도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7일 0시와 오전 10시에는 태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낮과 밤(Day and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 공개되며, 태민의 변신을 담은 서로 다른 분위기의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민은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낮과 밤(Day and Night)'의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게다가 태민은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2집 'MOVE'로 국내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MOVE’로 일명 '무브병' 열풍을 일으키며 독보적인 퍼포머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태민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은 오는 11일 음반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