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스페셜 앨범 D-1' 갓세븐, '틴에이저' 퍼포먼스 티저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7.12.06 09: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GOT7이 새 스페셜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틴에이저(Teenager)’ 퍼포먼스 티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데일리모션 등 각종 공식 채널에 GOT7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의 수록곡 ‘틴에이저’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틴에이저’ 티저 영상 속 GOT7 멤버들은 그래피티 아트로 꾸며진 거리를 배경으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등장했다. 흑백 영상에서 각자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다 화면이 컬러로 전환되자 그루브한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GOT7은 새 스페셜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틴에이저’ 퍼포먼스 영상을 준비했다.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인 ‘틴에이저’는 GOT7이 지난 10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로 활동할 당시 2번 트랙으로 팬들에게 타이틀곡 못지 않은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틴에이저’는 신스패드와 플러크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퓨처 베이스 스타일의 곡으로 10대만의 열정과 순수함을 표현했다. GOT7만의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가 입혀져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GOT7이 오는 7일 선보이는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지난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늘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특별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7 FOR 7’에는 리더 JB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7트랙이 담겨 음악적 성장을 표현했다.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GOT7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니가 하면' MV가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서,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이 됐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서 '월드 퍼포머'상을 수상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