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1.21 10:12 / 기사수정 2017.11.21 10:13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역시 공개 후 벅스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음반, 음원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 수량만 10만1,414장을 기록, 10만장을 돌파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앨범엔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음은 물론, 켄지(Kenzie), 히치하이커(Hitchhiker),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더욱 높인 만큼, 한층 풍성해진 레드벨벳의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무대를 선사,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