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00
연예

갓세븐, 新개념 웹예능 '아이돌리티' 출연…"TMI 제공"

기사입력 2017.11.14 16:00 / 기사수정 2017.11.14 16:0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아이돌이라면 반드시 거치고 싶어하는 Mnet의 디지털 채널 M2가 보이그룹 갓세븐(GOT7)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14일 오후 7시 Mnet(엠넷)의 디지털 채널 M2(엠투)는 네이버 TV와 페이스북,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리티'를 선보인다.

안혜린PD는 '모두를 위한 예능, 모두를 위한 음악쇼는 있는데, 왜 아이돌만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은 왜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이번 프로그램을 '아이돌리티'를 연출했다.

특히 '아이돌리티'는 M2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웹예능이다. 오직 한팀만을 위한 버라이어티쇼로 기획됐으며 주인공인 게스트에게 어울리는 가장 핫한 트렌드를 적용해 매회 다른 주제로 선보인다. 그 첫 주인공은 갓세븐이다.

첫 번째 게스트인 갓세븐은 20대와 SNS에서 많이 쓰이는 TMI(Too Much Information)를 키워드를 잡고, 멤버들이 서로에 대한 투머치한 정보들을 연구하는 콘셉트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갓세븐 멤버들은 '갓세븐 TMI 연구소'에서 돌아가며 실험대상과 연구원이 되어, 실험대상이 된 멤버의 일반적인 정보부터 가족이나 절친만 알 수 있는 마니악한 정보를 객관적이면서도 주관적으로 분석한다. 뱀뱀, 유겸, 잭슨, 진영, 마크, 영재, JB에 대한 실험을 하나씩 해나가고 이에 대한 보고서를 멤버들이 직접 작성할 예정으로, 가장 마지막으로는 갓세븐에 대한 연구를 진행, 4년차가 된 멤버들의 탁월한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그간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잘봐줘 JBJ' 등 디지털-방송 결합형 리얼리티, 음원발매 직전 컴백 무대와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실시간 검색 및 음원소비를 유도하는 신규음원 론칭 프로젝트 '엠넷 프레젠트'를 선보여 온 M2 채널이 시도하는 첫 번째 웹예능 콘텐츠라는 점도 '아이돌리티'에 비상한 관심이 모이는 이유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선보여 왔던 M2와 갓세븐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과 끼가 어우러져 또 다른 '웰메이드 예능'의 탄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돌리티 - 갓세븐의 TMI 연구소'편은 14일 첫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M2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12월 Mnet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Mnet M2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