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18 09: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루펀트 키비, 워너원 'Beautiful' 작사가 참여…"세심하게 작업"

기사입력 2017.11.14 14:1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힙합그룹 이루펀트 키비가 워너원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Beautiful’의 작사에 전격 참여, 작사가로써의 능력을 한껏 뽐냈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Beautiful’의 작곡가 텐조와 이루펀트의 ‘등대’ 작업 등으로 연을 맺게 된 키비는 이후 함께 다양한 음악작업을 해오면서 호흡을 맞춰왔고, 이번 ‘Beautiful’까지 함께 작업하며 작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키비는 이번 가사에서 ‘워너원 컴백의 의미를 살려 간절한 그리움의 정서를 담아내려고 노력했다’고 밝히며 ‘그리운 대상을 향해 돌아와달라 호소하는 한편, 그 모습이 성숙해지길 갈망하는 감정을 가사에 담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키비는 워너원의 멤버 박우진과 이대휘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서 연습생 시절부터 직접 랩을 가르쳐 온 가르쳐온 랩 선생님으로 알려져 이번 타이틀곡 ‘Beautiful’의 녹음 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수월했다는 후문이다.

베테랑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그만의 음악적 영역을 굳건히 구축해 온 키비의 작사가로서 능력도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워너원의 신곡 ‘Beautiful’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들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