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18 09: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태국여신 떴다"…알리, 다비카 후네 출연 '말이 되니'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11.14 07: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태국 국민여신’으로 불리는 다비카 후네(Davika Hoorne)가 ‘음색여신’ 알리와 만났다. 

알리의 5번째 미니앨범 'Expand' 타이틀곡 ‘말이 되니’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태국의 전지현’, ‘국민여신’으로 불리며 최근 가장 핫한 스타로 꼽히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다비카 후네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등장과 동시에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달 19일 알리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극비 내한한 다비카 후네는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리드하며 처음 만난 한국 스태프들마저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다비카 후네는 “알리 노래를 처음 접했을 때 매우 감동 받았다. 그녀의 목소리는 파워풀한 동시에 헌신적이라 너무 좋아한다”고 전했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그녀와 알리의 목소리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켰을지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알리가 2년여만에 선보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Expand'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예상 밖 조합의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장르의 영역을 확장시켰다는 의미와 R&B, Neo soul, EDM의 장르를 더 집중적으로 접하고 싶은 알리의 의도가 담겨 있는 앨범이다. 

클래식과 발라드 기법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타이틀곡 ‘말이 되니’를 비롯해 '102가지', 'Black & white'에 '섬'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돼 알리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1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쥬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