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3:42
연예

[뮤직:스코어] 워너원, 리패키지도 대박…'뷰티풀' 7개 음원차트 1위 올킬

기사입력 2017.11.13 19:02 / 기사수정 2017.11.13 19:0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리패키지 앨범으로 또 다시 정상에 올랐다.

13일 오후 7시 기준으로 워너원의 새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타이틀곡 'Beautiful'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데뷔 앨범 타이틀곡 '에너제틱'에 이어 또 다시 음원차트 올킬 시동을 건 셈이다. 

특히 그간 음원차트 정상을 굳건히 유지하고 있던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멜로망스 '선물' 등을 제친 결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수록곡 'Nothing Without You (Intro.)', '갖고 싶어', 'Twilight' 등도 상위권을 차지해, 워너원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워너원이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량은 약 50만장에 달해,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워너원은 올 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되고 있어, 이번 컴백 활동에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