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3:59
연예

강민혁 "FNC 사내연애? 절대 하고 싶지 않다" (인터뷰)

기사입력 2017.11.13 12:4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강민혁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룹 씨엔블루 강민혁은 13일 서울 중구 명동 FNC WOW에서 MBC 드라마 '병원선'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강민혁은 극 중 따뜻한 심성을 가진 내과 의사 곽현 역을 맡았다. 2010년 '괜찮아, 아빠딸'부터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던 강민혁은 '병원선'에서 처음으로 지상파 주연을 맡았다. 많은 연구를 요구하는 의사 역할과 하지원과의 로맨스 연기를 소화했다.

이날 강민혁은 하지원과 비밀 연애를 하다가 들킬 뻔했던 장면에서 설렘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진짜 연애하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생각했다. 연예인으로서 공개 연애를 할 수 없으니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 텐데, 이렇겠구나 간접적으로 체험했다"라고 얘기했다.

실제로 사내연애에 대한 생각은 어떻냐는 질문에 "전혀 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만약에 FNC(소속사)에서 누군가 만난다면, 다른 사람과 있는 모습을 많이 볼 텐데 그럼 화날 것이다. 질투가 조금 있는 편이다"라고 유쾌하게 답했다.

'병원선'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젊은 의사들이 병원선에 타면서 펼쳐지는 사건들과, 이를 통해 진짜 의사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의학 드라마. 강민혁 외에 하지원, 이서원, 김인식, 권민아(AOA) 등이 출연했다. 최고 시청률 13.0%(8회,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고 수목드라마 1위로 종영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서예진 기자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