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18 23: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공식] 장서희, 샛별당 엔터와 전속계약…배두나와 한솥밥

기사입력 2017.11.13 10: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장서희가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13일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장서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알렸다.

​장서희는 다양한 작품에서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2002년 MBC ’인어아가씨’ 와 2009년 SBS ’아내의유혹’ 을 통해 두 번의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두 작품 모두 중화권에서 인기를 끌며 한류스타로 활동했다.

​2012년에는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한중수교 20주년 중국 드라마 ‘서울임사부’가 중국 내 시청률 1위를 기록한데 이어 500억 대작 중국 드라마 ‘수당영웅’에 여주인공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최근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에서는 ‘민들레’ 역할을 맡아 처음으로 사랑스러운 코믹 캐릭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이한림 대표는 “많은 작품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과 성숙미, 국내를 넘어 13억 중국을 매료시킨 한류스타 장서희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배우로서의 영역을 강화하면서 그녀가 가진 다양한 가능성을 여러 분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장서희는 항상 ‘연기도전’ 을 두려워 하지 않는 배우이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활발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며 기대를 당부했다.   

장서희는 SBS 예능 ‘서울메이트’에 출연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샛별당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