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50
연예

네이키드, 'Don't wanna go there'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기사입력 2017.11.13 10:2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인디펜던트 레이블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소속 네이키드(NAKED)가 EP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로켓드라이브는 13일 공식 유튜브 와 SNS 채널을 통해 네이키드의 두 번째 싱글 'Don't wanna go there'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20초로 이뤄진 이번 티저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화려한 색감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네이키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여주인공의 모습이 교차 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8월에 음원공개와 함께 공개하려고 했으나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보여주기 위해 오랜시간 편집을 하였고 고심 끝에 EP발매전에 공개 하는것으로 결정했다. 곳 공개될 본편 에서 네이키드의 새로운 모습을 볼수 있을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Don't wanna go there'는 네이키드가 시도하는 스타일로 그간 보여줬던 스타일과 달리 듣기 편안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표현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계속 함께 하고 싶은 감정을 표현했다. 피쳐링에는 R&B아티스트 'K.vsh'가 참여하여 곡의 흐름을 매끄럽게 이어줬으며 새로 나올 EP open your world의 전체적인 사운드와 흐름을 들어 볼 수 있는 곡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로켓드라이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