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57
연예

'믹스나인' 지코 형 우태운, 칠전팔기 '도전의 아이콘'

기사입력 2017.11.13 07: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이자 블락비 지코의 형으로 알려진 우태운이 ‘믹스나인’에서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오디션을 통과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우태운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랩 실력으로 연습생 버스 탑승을 확정 지으며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세 얼간이’라는 팀명으로 오디션에 참가한 우태운은 오디션 시작과 동시에 양현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우태운은 “주변에 자신을 향한 부정적인 시선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믹스나인’이라는 주어진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이어 우태운은 자신의 자작랩인 ‘포커스(Focus)’를 선보였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랩 실력을 거침 없이 쏟아내며 양현석은 물론, 합격자 버스에서 함께 무대를 지켜보던 다른 연습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무대가 끝난 후 양현석은 “랩을 하기에 좋은 구강구조와 목청을 가지고 태어났다”며 “‘쇼미더머니’에 나왔을 때보다 실력이 늘었고, 가사도 되게 잘 쓴다”고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양현석은 우태운에게 합격을 줬고, 우태운은 양현석에게 랩으로 인정 받으며 연습생 버스에 탑승하게 되는 기쁨을 누렸다.

JTBC ‘믹스나인’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