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17
연예

공효진 "대중에게 편안한 배우였으면…신뢰감 주고파" [화보]

기사입력 2017.10.26 22:32 / 기사수정 2017.10.26 22:3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공효진이 패션 미디어 '엘르' 11월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11월 2일 개최되는 ‘엘르 스타일 어워즈’ 수상자로 선정된 공효진은 이번 수상자 화보를 통해 배우로서의 존재감, 워너비 아이콘, 일상 속 모습 등 자신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표현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공효진은 “사람들이 공효진 하면 떠올리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배우로서 강렬한 포트레이트, 거리에서 마주친 공효진이 짓고 있을 것 같은 표정, 패셔너블한 스타일 등등 가장 나다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라며 화보 콘셉트를 설명했다.

이어 공효진은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모습에 대해 “드라마처럼 영화에서도 대중에게 편안한 배우이고 싶다. 지금까지 영화를 할 때 흥미로운 작품을 용감하게 선택했고, 그래서 좋은 작품을 연이어 할 수 있었다. 작품 선택의 폭을 인정받은 만큼 이제는 영화에서도 공효진이 나오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신뢰감을 주고 싶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주목하게 만들었다.

한편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동시대를 이끌어가고 있는 패션, 문화, 예술 분야의 가장 영향력 있고 스타일리시한 인물을 선정해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11월 2일 K현대미술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효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