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3
연예

[포인트:컷] '황금빛' 재벌딸 아닌 신혜선, 이태환과 다정한 눈빛 교환

기사입력 2017.10.20 08: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태환 사이에 훈훈한 케미가 피어 올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20일 서지안(신혜선 분)-선우혁(이태환)의 관계 회복을 암시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그 동안 지안은 해성그룹 입성과 함께 과거 인연을 모두 끊으라는 노명희(나영희)의 명령과 고된 해성그룹 적응으로 인해 혁에게 거리를 두며 철벽을 쌓았다. 이에 두 사람의 관계 회복을 암시하는 본 스틸에 관심이 모인다.
 
공개된 스틸 속 지안-혁은 단둘이 마주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둘 사이에 오가는 시선에서 유쾌한 온기가 느껴져 보는 이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특히 혁은 다정다감한 눈빛으로 지안을 응시하고 있는데 지안을 향한 애틋한 마음이 화면 밖까지 전해지는 듯 하다. 이에 지안은 미소로 화답하고 있다. 수줍은 미소를 띄운 채 혁을 바라보는 지안의 모습에서 이전과 사뭇 달라진 둘 사이 분위기를 감지할 수 있다.
 
이는 해성어패럴 40주년 프로젝트를 위해 손을 잡게 된 지안-혁의 모습으로 이벤트 무산 위기에 처한 지안이 혁에게 긴급 SOS를 친 것이다.
 
그런 가운데 지난 14회에서는 지안이 친딸 바꿔치기 확인 후 하루하루 살얼음판 같은 위태로움을 견디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지안은 숨통을 죄는듯한 불안 속에 혁과 한끼 식사를 하며 잠시나마 마음의 안식을 느꼈다. 혁 역시 연락두절에 자취까지 감춘 지안에게 궁금증투성이였지만 담담하게 그녀의 곁을 지키며 위로가 되어줬고 그런 혁의 무심하고도 따뜻한 배려가 여심을 흔들며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안-혁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 비 온 뒤 땅이 굳어지듯 아픔을 함께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