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1:26
연예

'싱글와이프' 박명수 "내년이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계획" 고백

기사입력 2017.10.17 17:0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SBS '싱글와이프‘ MC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최근 공개된 ‘싱글와이프’ 선공개 영상 ‘MC들의 존대일탈-반말인터뷰’에서 MC 이유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 프로그램과 아내 한수민에 대한 솔직한 생각들을 털어놓았다.

먼저 박명수는 “‘싱글와이프 하면서 좋았던 것은 이유리를 만난 것”이라며 “요새 더 잘한다”고 칭찬했다.

이어 박명수는 함께 출연했던 한수민을 언급하며 “아직 한수민에게 프러포즈를 못했는데, 내년이 결혼 10주년”이라며 “그에 맞춰 리마인드 웨딩을 할까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가족과 독일을 가보고 싶더라. 최근 ‘아내DAY' 특집에 나왔던 장소들이 참 예쁘고 좋았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언제 한수민이 걱정됐나’는 질문에 “한수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독일 ‘옥토버 페스트’에 갔을 때가 가장 걱정됐다”며 “다행히 매니저가 동행해주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덧붙였다.

또 ‘수민이 좋냐? 민서가 좋냐?’라는 질문에는 “수민”이라고 말하면서도 ‘민서는?’이라는 추가 질문에 “더 좋다”라는 영리한 답변으로 위기를 모면했다.

반려견 ‘포도’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박명수는 “포도는 잘 지내고 있다”며 “포도는 가족계획 없냐”는 이유리의 기습질문에는 “포도는 가족계획을 세울 수 없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밖에 박명수는 인터뷰에서 ‘수민’으로 이행시를 짓고, "쇳독보다 더한 아토피 때문에 힘들다", "100억 복권 당첨되면 이 바닥 뜰 거다“라고 대답하는 등 재치 넘치는 답변들로 눈길을 끌었다.

이유리와 박명수의 ‘반말인터뷰’는 17일 오후 ‘네이버 TV’와 SBS 공식 홈페이지 및 'SBS NOW'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