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58
연예

'정글' 측 "이천희·이다희·정준영·JB 등, 쿡 아일랜드 편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10.16 16:16 / 기사수정 2017.10.16 16:4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정글의 법칙' 김병만이 복귀를 확정한 가운데, 쿡 아일랜드 편 출연진의 윤곽이 잡히고 있다.

16일 SBS '정글의 법칙'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김병만이 복귀하는 쿡 아일랜드 선발대로 박세리에 이어 이천희, 갓세븐 JB, 씨엔블루 이종현, 라붐 솔빈이 출연한다. 이어 정준영, 이다희, 김정태, 박정철이 후발대로 출발한다"며 "강남은 김병만과 처음부터 끝까지 전 일정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이번 출연진은 오랜만에 복귀하는 김병만을 위해 족장을 도울 수 있는 경험자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했다"고 덧붙어 설명했다.

정준영, 박정철, 이천희는 모두 '정글'을 방문한 적 있는 경험자들인데다가, '정글' 부족장으로 불리는 강남까지 가세해 김병만을 돕는다는 것. 이에 다시 돌아온 김병만이 '정글'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일지, 베테랑들은 어떻게 김병만을 도울 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정글의 법칙 - 쿡 아일랜드 편' 선발대는 이달 말 출국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