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08
연예

'컴백 D-10' 휘성, 2차 티저 이미지 공개…해쉬스완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7.10.13 15: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휘성(Realslow)이 23일 리얼슬로우 앨범 발매를 앞두고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휘성(Realslow)은 1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휘성이 몽환적인 색감의 조명 아래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피트한 정장으로 섹시함을 강조했던 지난 1차 티저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새롭게 발매될 리얼슬로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휘성(Realslow)의 리얼슬로우 앨범은 기존 휘성이 메인스트림에서 활동하면서 아쉬웠던 음악적인 주관을 담아 슬로우 잼(Slow Jam) 등 다양한 흑인음악을 통해 초심을 찾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휘성은 대중들에게 익숙한 음악적 활동에서는 본인의 브랜드를 계속 사용하며, 리얼슬로우 앨범을 통해서는 색다른 음악으로 활동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휘성은 최근 SBS ‘판타스틱 듀오2’ 추석특집에 출연해 제 14대 판듀로 이름을 올리며 대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휘성은 23일 정오 첫 리얼슬로우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적 행보에 나선다. 새로운 리얼슬로우 앨범에는 ‘쇼미더머니 6’를 통해 대세 래퍼로 발돋움한 해쉬스완이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리얼슬로우 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