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35
연예

"독보적 칼군무"…JBJ, '판타지'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10.13 13: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신인그룹 JBJ가 '파워 칼군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JBJ측은 13일 정오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및 JBJ 공식 SNS 등지에 타이틀곡 '판타지'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JBJ만의 칼군무가 담겼다. 흑백을 오가는 감각적 공간을 배경으로 '댄디 섹시' 콘셉트에 걸 맞는 시크한 수트 스타일링을 소화한 JBJ는 정교한 퍼포먼스와 팀워크로 연신 시선을 압도했다. 리더 노태현을 중심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맞아 떨어지는 JBJ의 파워풀한 '칼군무'는 화면에서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했다.

EXO의 안무 메이킹을 담당한 안무가 캐스퍼와 샤이니, 슈퍼주니어의 댄서로 활동했던 박성찬 안무가가 참여해 섹시하면서도 힘있는 JBJ만의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신곡의 음원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날 원한다면 가져봐' 'I'm your Fantasy' 등의 도발적 가사는 '환상'에서 '현실'로 소환된 신인 보이그룹 JBJ의 자신감이 물씬 묻어난다. 파워 칼군무부터 중독성 강한 사운드까지, 오는 18일 타이틀곡 '판타지'로 그 베일을 벗을 JBJ의 화려한 데뷔활동에 팬들의 뜨거운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JBJ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를 발표, 동명의 타이틀곡 '판타지'를 선보이고 팬들의 염원을 담은 '꿈의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