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7 08: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레드애플 출신 장한별, '믹스나인' 출연 확정…첫 오디션 도전

기사입력 2017.10.13 10:3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레드애플 출신, 실력파 보컬리스트 장한별이 JTBC '믹스나인'에 합류한다.

13일 장한별의 소속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밴드 레드애플 출신의 메인보컬 장한별이 JTBC '믹스나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레드애플 메인 보컬로 가요계 데뷔한 장한별은 tvN '연애 말고 결혼',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KBS 2TV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등 다양한 OST 앨범에 참여했으며 올초 솔로 데뷔 싱글 '봄이 왔어요'를 발표하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장한별은 뛰어난 보컬 실력을 무기로 도전에 나선다. 특히 이번 경연에서 선보일 다채로운 무대에 관계자들은 물론 함께 경연을 펼치는 출연진들도 긴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장한별은 "대중에게 새롭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지금까지 쌓아온 실력을 최선을 다해 발휘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믹스나인'은 Mnet '프로듀스 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을 만든 한동철 PD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 첫 전파를 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더그루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