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20 01: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11월 컴백' 유승우, 오늘(13일) 선공개곡 '오늘밤엔' 발표

기사입력 2017.10.13 08:08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유승우가 오는 11월 네 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13일 선공개곡을 선보인다. 

13일 유승우가 선보이는 선공개곡 '오늘밤엔'은 유승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잠 못 드는 한 남자의 슬픈 독백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소속사측은 "유승우가 자작곡 '오늘밤엔'을 통해 물오른 감성을 선보인다.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한 작업을 통해 한층 성장한 유승우를 만나실 수 있을 것.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승우는 지난해 들려준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이자 소유와의 듀엣곡 '잠은 다 잤나봐요',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를 시작으로 올해 B1A4 산들과 ‘오빠’, 윤하와 ‘티가 나’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했다.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작업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음원강자의 자리를 지킨 유승우가 ‘오늘밤엔’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해낼 새로운 앨범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유승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1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선공개곡 '오늘밤엔'은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