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7 12: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역주행의 아이콘' 멜로망스, 웹드 '옐로우' OST 참여

기사입력 2017.10.13 07:41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역주행' 멜로망스가 웹드라마 '옐로우' OST에 참여한다. 

'옐로우' 측은 13일 멜로망스가 부른 오는 '짙어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티저 영상 속에는 극 중 남자주인공 지훈의 방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멜로망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 정동환이 만들어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보컬 김민석의 가슴 시린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짙어져'는 이미 '옐로우'의 주요 장면들에서 수 차례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멜로망스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따뜻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팀으로, 최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이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옐로우'는 글로벌 통합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하며 웹드라마 신드롬을 열었던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20대의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청춘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6회까지 국내에서만 총 2800만뷰, 회 당 평균 466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멜로망스가 부른 '짙어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페이스오디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