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7 06: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갓세븐, 홍콩·멕시코 등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기사입력 2017.10.12 11:0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GOT7이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휩쓸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재입증했다. 

GOT7이 지난 10일 공개한 새 앨범 ‘7 for 7’은 11일 오후 기준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GOT7의 새 앨범 타이틀곡 ‘You Are’는 발매 직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쿠거우(KUGOU:酷狗)’에서 한국어 신곡 차트 1위에 올랐다.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 ‘You Are’는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았다. JB는 GOT7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GOT7은 지난 3월 발표한 '플라이트 로그' 3부작 시리즈의 완결판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GOT7은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와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많은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새 앨범 ‘7 for 7’에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을 과시한 GOT7은 타이틀곡 ‘You Are’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