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0
연예

[쥬크박스] "짙은 남성美+칼군무"…업텐션, 음악적 성장 '미치게 해'

기사입력 2017.10.12 18:00 / 기사수정 2017.10.12 11: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업텐션(UP10TION)이 돌아왔다.

업텐션의 스페셜 화보 앨범 'UP10TION 2017 SPECIAL PHOTO EDITION(업텐션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 음원 및 타이틀곡 '미치게 해' 뮤직비디오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업텐션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은 그 동안 업텐션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본 팬들을 위해 준비된 스페셜 화보 앨범으로, 모던시크한 매력의 수트남으로 변신한 업텐션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미치게 해'는 혼성그룹 K.A.R.D의 'Oh NaNa', 'Don't Recall', 'Hola Hola'를 탄생시킨 후 K.A.R.D의 글로벌 인기의 조력자 역할을 한 래퍼이자 프로듀서 낯선이 이끄는 AAP가 업텐션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여자를 붙잡고 싶은 남자의 간절함을 표현하며 레트로하우스(Retro house) 기반의 댄스곡으로 업텐션의 음악적 성장을 부각시킨다.

'미치게 해' 뮤직비디오는 SM STATION 프로젝트 다수,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안되는 연애', 마마무의 'NEW YORK'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쟈니브로스 임석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블루 네온사인 포인트의 어두운 세트장에서 업텐션은 남성 잡지 커버 모델과도 같이 깔끔한 블랙 수트로 패션쇼와도 같은 군무를 펼친다. 첼로, 베이스, 색소폰, 헤드폰, 앰프 등 음악 소품들을 활용해 영상에 시각적 재미를 더함과 동시에 모던한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업텐션 '미치게 해'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