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7 06: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강렬한 눈빛'…IN2IT 인호, 개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10.12 10:07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IN2IT(인투잇)의 인호 세 번째 개인 트레일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IN2IT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12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인호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인호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흰 피부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시원하게 펼쳐진 카자흐스탄의 전경 속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 그림 같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카메라를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한 눈빛과 함께 꽃미모를 발산하는 동시에, 블랙 베레모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너블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IN2IT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은 앨범이 될 예정이며, IN2IT만의 ‘본능적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Mnet ‘소년24’에서 참가자들과 불꽃 튀는 대결 끝에 지난 8월 12일, ‘소년24 THE FINAL’ 공연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결정지었다.
  
한편, IN2IT은 오는 26일 정식 데뷔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MO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