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9 07: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마마무 솔라, '외로운 사람들'·'가을편지' 다시 부른다

기사입력 2017.10.12 08:3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마마무 솔라가 다섯 번째 '솔라감성'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솔라는 12일 프로젝트 앨범 '솔라감성' PART.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이정선의 '외로운 사람들'과 김민기의 '가을편지'가 담겨 있다. 이전 '솔라감성'에서 한 곡씩 발표했던 것과는 다르게 두 곡의 노래를 예고했다. 이와 함께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해질녘의 노을을 배경으로 우산을 들고 서있는 솔라의 모습이 어우러져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솔라가 리메이크하는 이정선의 '외로운 사람들'은 포크락인 원곡과는 사뭇 다른 솔라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또, 김민기의 '가을편지' 역시 그동안 많은 사람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어온 명곡인 만큼 어떻게 재해석될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간 솔라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젝트 앨범 '솔라감성'을 통해 명곡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하며, 과거의 향수와 아날로그적 감성의 신선함을 전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어 이번 다섯 번째 '솔라감성'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솔라감성'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