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37
연예

'컴백 D-4' 하이라이트, 예판1위+쇼케이스 매진…뜨거운 관심

기사입력 2017.10.12 08:1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컴백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6일 컴백을 앞둔 하이라이트의 쇼케이스 'CELEBRATE' 티켓이 5분 만에 매진됐다.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 

쇼케이스 매진은 물론,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하이라이트 미니 2집 'CELEBRATE'는 각종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하이라이트는 12일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앨범 'CELEBRAT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를 포함해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다. 감각적이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 속 부드러운 남성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모습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곡들이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 하이라이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16일 'CELEBRATE'을 공개하며, 오는 19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어라운드 어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