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51
연예

[단독] K팝 황제의 밥동냥…동방신기 '한끼줍쇼' 출격

기사입력 2017.09.26 14:00 / 기사수정 2017.09.26 14:0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남성그룹 동방신기 가 '밥동냥'에 나선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이번주 내 JTBC '한끼줍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노윤호, 최강창민은 '한끼줍쇼' MC 이경규, 강호동과 시민들에 저녁 식사를 얻어 먹기 위해 나선다.

'한끼줍쇼'는 연예인들이 자신들과 함께 한 끼 식사를 함께 할 식구를 찾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준다. 이 가운데 톱스타들도 '굴욕'을 당하곤 하는데, 'K팝 황제'라 불리는 두 사람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동방신기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상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를 마친데 이어 JTBC '아는형님'에 이어 '한끼줍쇼' 출연 소식까지 전해 기대를 모은다. 동방신기가 출연한 '한끼줍쇼'는 내달 전파를 탄다.

9월 넷째주 '동방신기 WEEK'를 본격적으로 펼치고 있는 동방신기는 지난 25일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을 공개한데 이어 오는 28일엔 최강창민의 솔고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 발표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