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19
연예

엑소 레이,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예고…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7.09.22 11:1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엑소 레이가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를 예고했다.

22일 엑소 레이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완연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풍경 속에서 흰 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레이가 어딘가를 바라보며 고독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핑크와 퍼플이 섞인 포스터에 '2017 BRAND NEW ALBUM'과 레이의 이름, 그리고 숫자 9가 적혀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우측 하단에는 '22 / 8 / 2.75'라는 의문의 숫자와 함께 'RELEASE SOON'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레이의 솔로 앨범 발매가 임박했다고 알리고 있다. 또 좌측 하단에는 'BABY', 'TELL ME', 'PLEASE'라는 문장이 적혀 있어 레이의 솔로 앨범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의 솔로 앨범은 이번이 두 번째. 지난해 10월, 총 6곡이 수록된 솔로 첫번째 미니앨범 '루즈 콘트롤'(Lose Control)을 발매해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하면서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기도 했다. '루즈 콘트롤'은 전곡 중국어 음반임에도 선주문량 20만장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중국 음원 차트에서도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첫 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레이가 두 번째 앨범은 '고독'하게 돌아온다. 공개된 두 장의 티저 사진만으로 이미 팬들의 기대감은 극에 달하고 있는 상태. '루즈 콘트롤' 이후 어떤 음악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 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레이가 속한 그룹 엑소는 지난 20일 열린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당당히 최정상의 자리에 서며, 5년 연속 대상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