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5 00: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맨홀' 김재중, 백수부터 경찰까지 파란만장 변천사

기사입력 2017.09.17 14:22 / 기사수정 2017.09.17 14:22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맨홀' 김재중의 파란만장한 변천사가 화제다.

17일 오전 김재중의 공식 SNS 계정에는 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속 '봉필 변천사 7종세트'가 공개됐다.

극 중 랜덤 시간여행의 나비효과로 인생이 180도 달라지는 '봉필' 역을 맡은 김재중의 출구 없는 다채로운 매력이 한 데 담긴 스틸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고정픽을 유발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에는 시간 여행의 영향으로 각양각색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12회 동안 공무원을 준비하는 백수부터 고등학생, 의사, 조폭, 대학생, 군인, 경찰 등 어떤 상황에 처해도 찰떡같은 연기를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직업에 맞는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드라마 속 하드캐리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김재중의 변화무쌍한 변천사가 스토리 전개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하며 재미와 매력을 높이고 있어 이젠 작품 속 빠질 수 없는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

한편, 김재중이 출연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