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19 20: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게 무슨 일이야"…'아는형님' B1A4, 노잼 아닌 꿀잼돌(종합)

기사입력 2017.09.16 22:35 / 기사수정 2017.09.16 22:4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B1A4가 반전 예능감을 자랑했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그룹 B1A4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진영은 등장하자마자 "우리는 우리 힘으로 회사 빌딩 세웠고에서 온 B1A4다"고 소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상민아 안녕"이라고 당당하게 이상민을 향해 인사를 건넸다.

이어 진영은 "상민이 오늘 로또 맞았네. 날 그렇게 보고싶어 했다며?"라고 말하며 과거 국내 3대 작곡돌로 자신을 언급했던 이상민에게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날 신우와 공찬은 다소 인지도가 높은 진영, 바로, 산들과 달리 이름표를 가리고 등장했다. 이때 강호동은 공찬의 이름을 한 번에 맞혔다. 이에 형님들은 신우 이름 맞히기에 돌입했다.

이때 민경훈은 신우 이름에 대한 힌트를 듣고 "'신음'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중에 정작 신우는 당황하지 않고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을 드러내 폭소를 더했다.

또 B1A4는 평소 자신들이 즐겨하는 게임으로 '노래 끝말잇기'를 소개하기도. 여기서 끝이 아니다. B1A4는 이후 진행된 콩트에서 어색한 국어책 읽기 수준의 연기를 보여주며 의외의 반전 재미를 선사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