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3 23: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보그맘' 권현빈, 첫 연기 도전…스웨그 넘치는 유치원 선생님 변신

기사입력 2017.09.16 14:37 / 기사수정 2017.09.16 14: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보그맘' 권현빈이 스웩 넘치는 유치원 선생님으로 완벽 변신했다.

15일 첫 방송한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서 권현빈은 외국에서 자라서 자유롭고 스웩 넘치는 버킹검 유치원 선생님인 권현빈 역을 맡아 첫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현빈이 보그맘(박한별 분)을 처음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보그맘은 권현빈을 본 즉시 그의 직업과 특이사항 '라임 맞춰 말하기', '훅으로 말하기'를 스캔했다.

이어 권현빈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왓츠 업(What's up)"이라고 인사를 건네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귀여운 동작으로 인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현빈의 소속사는 "첫 연기에 도전하는 권현빈은 좋은 평가를 들을 수 있도록 연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앞으로 그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으니 많은 활약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