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3 23: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보그맘' 황보라, 캐릭터 소화력 100%…예능드라마 맞춤형 여배우

기사입력 2017.09.16 13:42 / 기사수정 2017.09.16 13: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황보라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서 구설수지 역을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분)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박한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다.

극중 구설수지로 등장하는 황보라는 유치원 내 사조직인 '엘레강스'의 서열 3인자로, 한때 걸그룹 '콜라걸스'로 활동했지만 인기보다는 구설수로 유명했다. 현재는 SNS에 목숨 거는 관종 엄마다.

지난 1회 방송에서는 엘레강스 맘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개가 이어졌다. 첫 등장부터 도도혜(아이비), 부티나(최여진), 구설수지가 화려한 명품 백, 고가의 의상으로 휘황찬란하게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 중에서도 구설수지는 시종일관 SNS에 허세 가득한 설정샷을 찍어 올리며 허세를 보였다. 또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맛깔난 연기로 캐릭터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첫 방송부터 독특한 캐릭터와 설정들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보그맘'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