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42
연예

'살림남2' 김승현 부녀, 역시 비 온 뒤에 땅이 굳네요

기사입력 2017.08.17 07: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딸의 남자친구를 계기로 김승현과 딸 수빈이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

1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전주대비 1.5% 오른6.5%(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지난 5월10일 이후 3개월만에 6%를 돌파했다. 

김승현 부녀가 갈등을 겪으면서도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서며 그 과정에서 공감백배 현실가족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모으며 매회 시청률이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어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승현의 딸 수빈의 남자친구 문제로 집안이 발칵 뒤집혔으나,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는 말처럼 김승현과 딸 수빈은 이를 계기로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휴일을 맞아 김포 본가에 있던 김승현은 물파스를 찾으러 딸 수빈의 방에 들어갔다가 남학생의 사진을 발견하고 놀랐다.

수빈이의 빠른 연애에 긴장한 김승현과 김승현의 부모가 함께 모여 대책회의를 했고 세 사람은 수빈이로부터 자연스럽게 남자친구 이야기를 이끌어내기 위해 작전을 짰다. 한시가 급한 마음에 이른 시간이었지만 저녁식사를 핑계로 다 함께 모여 앉았고, 처음에는 작전대로 용돈이야기며, 친구들 남자친구 이야기를 했지만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끌어내는 데는 실패했다.

수빈이가 식사를 마치고 대화에는 관심 없이 휴대폰을 조작하고 있자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아버지가 “너 지금 남자친구랑 문자하고 그러는거야”하며 포문을 열었고 이어 “학생이 무슨 남자친구를 만나서 늦게 들어오고 그래”라 꾸짖으며 언성을 높였다. 어머니도 합세해 수빈이에게 “평소 조심하라고 했잖아”라며 큰 소리로 말하자, 수빈이도 언성을 높이며 “내가 알아서 더 조심하고, 생각해”라고 말했고, 폭발한 아버지는 수저로 식탁을 내리치며 “너 잘되라고 그러는거지”라고 소리치는 등 분위기가 급격히 험악해졌다.

이성교제 문제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큰 꾸지람이 이어진 것에 더해 두 사람의 부부싸움으로 번진 상황이 너무 당황스럽고 서러웠던 수빈이는 결국 엉엉 울어버렸고, 수빈이에게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려다 집안에 큰 분란이 일어난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김승현은 어쩔 줄 몰라하며 난감해했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김승현의 아버지는 “그 아버지의 그 딸이라는 말이 나올까 봐 제일 걱정”이라고 속마음을 밝혀 지워지지 않는 상처로 남은 과거의 큰 아픔을 짐작하게 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수빈이를 위로하기 위해 밖으로 데리고 나온 김승현은 함께 마사지를 받고 호수공원을 거닐며 부녀간에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호수를 바라보며 수빈이와 나란히 앉은 김승현은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고등학교 때 만난 수빈이의 엄마가 첫 사랑이었고, 둘이 사랑해서 수빈이를 가지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한 김승현은 이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린 나이에 감당 못 할 일을 벌였을 때 겪을 문제들에 대한 우려 때문에 어른들이 걱정하는 것이라며 수빈이에게 이해를 구했다.

남자친구와 수빈이의 엄마이야기까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눈 김승현 부녀는 한 층 더 가까워진 듯 했다. 

수빈이는 “난 매우 의외야”라며 아빠와의 특별한 대화에 흡족해했고, 김승현도 “아빠는 이야기해서 속이 후련하네”라는 말과 함께 “남자친구 만나는 것에 대해서도 가족들에게 공유해주었으면 한다”는 말을 전했다.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