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43
연예

'죽사남' 최민수, 폼생폼사 인생의 정석 '스타일의 제왕'

기사입력 2017.08.12 09:32 / 기사수정 2017.08.12 09: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최민수가 목 깁스 마저 스타일로 승화시키는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최민수는 억만장자 석유 재벌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으로 분해 매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코믹 캐릭터로 인생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최민수는 평소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수트, 트레이드 마크인 지팡이, 그리고 작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귀족의 품위가 느껴지는 패션으로 극 중 백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에 수렴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드러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정장 차림과 다소 어울리지 않는 목 깁스를 하고 있는 최민수지만 그마저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처럼 느껴지게 하는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여과 없이 뽐낸다.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과 절묘하게 어울리는 흰 깁스로 폼생폼사 스타일링을 완성해 그의 패션을 더욱 부각시켰다. 더불어 목에 착용한 깁스로 더욱 꼿꼿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된 최민수는 누구와 만나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백작의 모습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죽어야 사는 남자' 관계자는 "최민수의 패션 소화력은 모델 뺨치는 수준이다. 화려한 수트부터 나이트 가운에 이르기까지 최민수가 소화하지 못하는 스타일은 없다. 그의 스타일은 백작의 위엄을 드러내는 꼿꼿한 자세와 강렬한 눈빛, 그리고 특유의 아우라까지 입혀져 삼위일체로 완성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죽어야 사는 남자'는 초호화 삶을 누리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