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21 00: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슈돌' 워너원, 설수대와 수영장 나들이…런웨이 못지않은 존재감

기사입력 2017.08.12 09: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이 워너원과 시원하고도 화끈한 물놀이를 펼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5회는 '한 여름밤의 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설아-수아-대박)는 삼촌특집으로 '슈돌'을 찾은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과 특별한 외출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설수대와 워너원은 첫 만남을 가졌다. 귀여운 아이들과의 힐링 같은 시간을 기대했던 워너원. 하지만 육아는 힐링이 아닌 킬링이었다. 여심을 저격했던 필살 애교도 아이들에게 굴욕을 당하고, 설수대의 넘치는 에너지에 "삼촌 살려주세요"를 외치는 워너원의 리얼한 모습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 한 몸 불 살라 놀아주겠다"라며 의지를 활활 불태운 워너원. 이번에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수영장에서 설수대와 제대로 놀아줄 계획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와 워너원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첨벙첨벙 물장구를 치는 설수대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신나 보인다. 특히 강다니엘은 튼튼한 몸을 필살기로 삼아 대박이를 번쩍 들어 올리고 있다. 까르륵 웃음을 터뜨리는 대박이와 대박이보다 더 신나 보이는 강다니엘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날 설수대와 워너원은 수영장뿐 아니라,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 시즌2' 촬영 당시 합숙했던 장소를 찾아가 추억을 남겼다. 그곳에서 워너원은 설수대의 픽(Pick)을 받게 될 전망. 과연 설수대는 워너원 삼촌들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