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53
연예

[단독] 육성재·산들·황치열 '판듀2' 양희은 특집 출격…역대급 콜라보 예고

기사입력 2017.07.24 09:10 / 기사수정 2017.07.24 09:1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연예계 보컬 능력자들이 치열한 대결을 벌인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비투비 육성재, B1A4 산들, 가수 황치열, 블랙핑크 로제, 배우 김영호, 아이콘 구준회 등은 오는 25일 SBS '판타스틱 듀오2' 양희은 편 녹화에 나선다.

일반인 능력자들의 참여로 늘 화제를 모았던 '판타스틱 듀오2'는 이번엔 연예인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이들의 가창력을 확인하고 전설들과 콜라보레이션 하는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미 거대 팬덤을 형성하고 여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은 육성재, 산들, 황치열을 비롯해 배우지만 가수 못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는 김영호, 아직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진 못했지만 잠재된 이번 '판듀2'를 통해 잠재된 끼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인 로제와 구준회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들은 양희은의 선택을 받기 위해 비장의 무기를 보여주게 된다. 역대급 레전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이 출연하는 '판듀2' 양희은 편은 여름 특집으로 내달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