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54
연예

아이유 1위에 아이유보다 더 기뻐한 '성공한 덕후' 아이돌

기사입력 2017.07.17 17:27 / 기사수정 2017.07.17 17:57

송소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 성연의 아이유 사랑이 화제다.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성연은 팬들 사이에서 '아이유 팬'으로 유명하다.

성연은 과거 프리스틴 팬사인회에서 즐겨 듣는 노래가 무엇이냐 묻는 팬의 질문에 '아이유 선배님의 밤편지'라고, 콜라보 작업을 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를 붇는 질문에는 '아이유 선배님♡.♡'이라는 애정어린 답변을 하곤 했다.



한 팬은 성연이 "아이유 선배님이 너무 좋다. 진짜 좋아한다. 롤모델 같은 존재다"라고 말했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그를 증명하듯 아이유가 SBS '인기가요'에서 '팔레트'로 1위를 하자 성연은 신난 얼굴로 팔짝팔짝 뛰었다.(사진 속 가장 왼쪽)

방송 직후 성연은 프리스틴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너무너무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유 선배님과 함께 활동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후에 한 무대에서 공연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귀엽다", "아이유가 1위한 것이 이유보다 더 기쁜 거 같다", "성공한 덕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프리스틴 인스타그램, 트위터, SBS
 

송소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