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4 17: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NCT 도영이 말하는 아이린의 실체

기사입력 2017.07.17 16:19 / 기사수정 2017.07.17 17:56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NCT 도영이 아이린의 실체를 밝힌 것이 화제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 'NCT 도영이 말하는 아이린의 실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2016년 방송된 온스타일 '런드리데이'에 출연한 NCT 도영이 아이린에 대해 말한 장면이 게재됐다.

도영은 "(아이린이) 방송에서는 귀여운 척을 한다"라며 아이린의 실체(?)를 폭로했다.



이어 "연습생 시절 아이린이 자주 사용하는 일명 '주현방'이 있었다"라며 "아이린이 '주현방'을 쓰면 다들 그 방을 피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아이린은 아니라고 억울한 듯 해명했고, 도영은 뒤늦게 "죄송해요"라며 사과를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내가 아이린이었으면 당황스러웠을 거 같다", "장난인 건 알겠는데 장난이어도 기분이 나쁠 거 같다", "도영이 무례한 거 같다"라며 도영을 지적하는 네티즌이 있는 반면, "둘 다 장난으로 한 거다", "둘 다 귀엽기만 한데 왜 그러냐", "정말 무서우면 저런 장난 칠 수 없다"라며 이를 해명하는 네티즌도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