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9 1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그가 온다"…이센스, 전국투어X새앨범 준비 본격돌입

기사입력 2017.07.17 10:38 / 기사수정 2017.07.17 10:3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센스가 자신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인 ‘The Anecdote’ 투어를 앞두고, 그간의 비공개 행보가 담긴 리얼리티쇼 ‘I`m Good’ 7화 'Everywhere'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이센스의 리얼리티쇼 ‘I`m Good’은 14년 3월에 첫번째 에피소드를 발표한 이래로 수감 중 앨범 탄생의 비화와 출소 영상 등 어떠한 매체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이센스의 솔직담백한 독점 영상들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불러 일으켜 왔다.

16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올해 발매를 앞둔 이센스 새앨범 '이방인'의 작업과정 일부와 지난 빈지노 단독 콘서트 깜짝 출연 당시 연습영상 등 팬들이 궁금해 왔던 많은 이야기들이 독점적으로 담겨있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빈지노, 도끼(Dok2), 양동근(YDG), DJ 소울스케이프 등 여러 국내외 힙합 뮤지션들도 대거 등장하여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이센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The Anecdote'는 지난주 11일 티켓 오픈 첫날, 전체 5개 도시 중 4개 도시, 열흘 간의 공연 중 엿새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BANA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