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05
연예

"독보적 작업량"…박재범, 오늘(17일) 여름 시즌송 공개

기사입력 2017.07.17 09:2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독보적인 작업량을 보여주고 있는 박재범이 또 다시 새로운 작업물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박재범의 새 싱글 ‘YACHT (k) (Feat. Sik-K)’의 음원이 공개된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또 한 번의 싱글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박재범의 이번 신곡은 최근 공개된 ‘헐크호건(Hulk Hogan)’, ‘Raw Sh!t’, ‘니가 싫어하는 노래(MOST HATED)’, ‘LOVE MY LIFE’ 등의 곡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트랙이다.

관계자는 “박재범과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박재범 특유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에 최근 EP 'H.A.L.F'를 발표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식케이(Sik-K)의 피처링이 자연스레 조화를 이뤄 완성된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여름 시즌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재범은 지난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국내 손꼽히는 힙합 레이블로 자리 잡은 AOMG의 수장이자 대표 소속 아티스트로, 최근에는 프로듀서 차차 말론과 함께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을 설립했으며, 현재 Mnet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로도 출연 중이다.

힙합, R&B, 댄스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분야를 아우르며 음악적 입지를 다져온 박재범은 국내외를 오가며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각종 공연과 방송, 투어 스케줄을 병행하면서도 꾸준히 독보적인 작업량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계속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YACHT (k) (Feat. Sik-K)’는 이날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더불어 안무 위주로 구성된 댄스 비주얼(Dance Visual)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AOM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