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59
연예

동방신기 유노윤호, 전역 후 日 첫 무대…변함없는 함성

기사입력 2017.07.16 10: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전역 후 일본 첫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노윤호는 지난 15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열린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6 인 재팬)에 출연해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신곡 'Drop'은 물론 '주문', '왜', 'We Are!', 'Somebody To Love' 등 동방신기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선사,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유노윤호가 전역 후 일본에서 펼치는 첫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유노윤호가 무대에 등장하자 관객들은 일제히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빨간색 야광봉을 흔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마치 동방신기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를 보여, 명실상부 아시아 최정상 아티스트다운 변함없는 인기와 위상을 확인케 했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약 2년만에 다시 무대에 서게 되어 기쁘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정말 감사 드린다. 동방신기로서 곧 인사 드릴 테니 기대해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었다.
 
한편,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펼치는 음악 축제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은 16일 오사카에서 열린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