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5:04
연예

'최고의 단짠조합' JJ프로젝트, 5년 만에 컴백

기사입력 2017.07.16 09:2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JJ Project가 오는 31일 새 앨범 'VERSE'2'를 발표하고 5년 만에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J Project의 정식 컴백을 알리는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JB와 박진영으로 구성된 JJ Project는 지난 2012년 5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둘은 GOT7 데뷔 전부터 JJ Project를 결성,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궜다. 이후 그룹 GOT7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기몰이중인 가운데 이들은 5년 만에 JJ Project로 컴백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는 JJ Project의 새 앨범명을 비롯해 17일 앨범과 포토 에세이 선주문 일정, 21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지는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 31일 앨범 및 뮤직비디오 발표,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공개 등 JJ Project의 컴백과 관련한 스케줄 정보를 담고 있다.

JJ Project가 5년 만에 선보일 새 앨범명은 'VERSE'2'로, 노래의 두 번째 절이라는 의미처럼 JJ Project가 새롭게 펼칠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을 상징한다.

5년 만에 컴백하는 JJ Project는 오는 31일 앨범 발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