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4 15: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유이 측, 결국 열애 입장 번복 "강남과 최근 교제 시작" (공식)

기사입력 2017.07.14 14:20 / 기사수정 2017.07.14 14:2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우 유이가 입장을 번복, 결국 열애를 인정했다.

유이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유이가 드라마 촬영 중으로 열애설 확인이 늦어지고, 여배우이기에 더욱 더 조심스러웠다. 바르고 정확하게 전달드리지 못하고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유이와 강남은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당황했고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유이는 현재 새롭게 시작한느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여나 작품에 피해가 될까 싶은 우려로 조심스러운 반응을 취했다. 이 부분에 있어 서로를 배려하다가 열애 사실을 부인해으나 서로 상의하에 인정기로 결정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주시고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에 앞서 유이는 강남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두 사람이 포옹하고 있는 사진 등이 공개되면서 입장을 번복했다.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을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