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1:04
연예

'판듀2' 이은미, 감성반장 판듀로 선택…양파X마마무 콜라보 (종합)

기사입력 2017.07.09 19:4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타스틱 듀오2' 이은미가 감성반장을 판듀로 선택했다.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이은미와 양파가 대결을 위해 등장했다. 

이날 양파는 '애송이의 사랑'을 부르며 등장했고, 이은미 역시 열정적으로 '알바트로스'를 노래했다. 이은미는 데뷔 당시 '신촌 괴물'이라고 불렸던 이유에 대해 "'신촌 블루스'란 그룹을 통해 데뷔했다. 여성 뮤지션이 없었던 시절이라, 등장만으로도 그렇게 불러주셨다"라고 전했다.

이후 이은미의 판듀를 찾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은미의 판듀 후보는 '미아리 숯불가이' 정성민, '안양 맘마쌤' 위성희, '파주 고2 감성반장' 장예진, '이태원 봉쥬르 셰프' 박길주, '신림동 가위손' 최하나.



판듀 후보 5인은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로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지켜본 이은미는 5명 각자에 대해 애정이 묻어나는 평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은미가 선택한 판듀 후보 3인은 감성반장, 봉쥬르 셰프, 맘마쌤.

세 사람은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대결을 펼쳤다. 이은미는 "너무 좋았다. 너무나 몰입해서 노랫말을 표현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은미의 최종 선택은 감성반장이었다. 선택을 받은 감성반장은 눈물을 흘렸다.

이후 이은미는 팝페라가수 이벼리와 '알바트로스'로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양파는 마마무와 'Uptown Funk'와 '음오아예'로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양파와 마마무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순식간에 무대를 사로잡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