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8 00: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청년경찰' 행동파 박서준X두뇌파 강하늘,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7.06.29 11:15 / 기사수정 2017.06.29 11:1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이 박서준, 강하늘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강렬한 대비로 영화 속 정반대 성격을 가진 두 캐릭터의 개성을 드러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파란색 배경의 포스터 속 박서준은 결연한 표정으로 주먹을 불끈 쥔 채 발차기를 날리는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렬한 노란색 배경의 포스터 속 강하늘은 한 손에 테이저건을 든 채 금방이라도 달려나갈 듯한 역동적인 표정이 돋보인다.

이처럼 강렬한 비주얼 속 혈기왕성한 두 배우의 모습이 코믹부터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새로운 콤비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유쾌하고 패기 넘치는 콤비 플레이 수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