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4 17: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뷰티 전문 24미라클, '피부미남' 배우 지창욱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7.06.20 10:59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여성전문 화장품 브랜드 24미라클(에스지케이, 대표 장소희•장인규)이 대표적인 피부미남 배우인 지창욱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다양한 뷰티 마스크 팩과 미스트 제품으로 각광받는 24미라클 측은 “배우 지창욱의 세련된 마스크와 편안한 매력이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콘셉트와 잘 어울리고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킬 수 있다고 판단해 새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론칭된 24미라클의 ‘에센셜 아쿠아 미스트’ 제품은 일명 수분폭탄이라 불리는 ‘3중슈퍼히알루로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생기를 부여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이 제품은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받은 자작나무수액을 사용하여 가장 건강한 피부를 나타내는 PH5.5의 기준에 맞는 저자극 화장품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5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창욱은 잘나가는 검사에서 변호사가 된 ‘노지욱’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매번 이슈가 되는 지창욱은 6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에서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 절정의 배우다.

mysta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