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5 19: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백퍼센트, 글로벌 팬미팅 개최 '전세계 팬들과 특별한 추억'

기사입력 2017.05.26 10:43 / 기사수정 2017.05.26 10:4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남성그룹 백퍼센트가 글로벌 팬미팅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백퍼센트의 글로벌 팬미팅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형식의 팬미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백퍼센트의 글로벌 팬미팅에서 멤버들응ㄴ ‘심장이 뛴다’, ‘지독하게’, ‘나 같은 놈’, ‘어디 있니’ 등 대표 활동 곡들과 일본 데뷔 곡 ‘하우 투 크라이(How To Cry)’ 등 일본 활동 곡들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토크 타임과 게임 코너를 진행하는 등 그 동안 백퍼센트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전세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백퍼센트의 글로벌 팬미팅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된 프로젝트로, 그 동안 백퍼센트에게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전세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백퍼센트의 글로벌 팬미팅 프로젝트는 오픈 일로부터 사흘이 채 되기도 전에 목표 금액의 300%를 초과 달성하는 등 세계 각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한편 백퍼센트는 지난 1월 일본 데뷔 싱글 ‘하우 투 크라이(How To Cry)’를 발매하며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 시부야 점에서 데일리 종합차트 1위에 진입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차트 7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리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TOP Media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