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51
연예

'정글' 조보아 "지상렬 팬, 섬세하고 정말 멋진 분" 팬심 고백

기사입력 2017.04.21 14: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조보아가 개그맨 지상렬의 팬임이 밝혔다.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편에서는 지상렬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는 조보아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보아는 지상렬과 함께 생존하게 된 것에 몹시 기뻐했다. 조보아는 출국 전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 당시 지상렬과 같이 간다는 말에 "너무 좋아요~"라고 박수까지 치며 좋아했다고.

조보아는 평소 지상렬의 열렬한 팬이었던 것. 조보아는 "지상렬 선배님을 너무 좋아한다. 개그 코드가 너무 좋다. 그리고 저도 선배님처럼 강아지를 키워서 잘 통할 것 같다"며 지상렬과의 첫 만남에 대해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윽고 정글에서 지상렬과 함께하게 된 조보아는 생존 내내 지상렬을 향한 순수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상렬의 말 한마디에 빵빵 터지며 함박웃음을 짓는가 하면, 가시를 발라낸 생선 살도 먼저 주는 등 시종일관 지상렬을 살뜰히 챙겼다.

심지어 생존 종료 후에는 "무인도에 가게 된다면 지상렬 오빠랑 가고 싶다. 역시나 같이 지내보면서 더 좋아졌고, 잘 챙겨주시고 섬세하시다. 정말 멋있으신 분"이라며 또 한 번 깊은 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오후 10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