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4 15: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X임윤아X홍종현, 그림같은 케미 포착

기사입력 2017.04.21 08:12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홍종현이 진달래꽃보다 아름다운 케미를 뽐냈다.

MBC 새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가 볼거리를 더하는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21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강화도 고려산 일대의 빼어난 봄 절경을 배경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의 그림 같은 모습을 담아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한다.

지난 16일 진달래가 만개한 강화도 고려산 일대에서 ‘왕은 사랑한다’의 촬영이 진행됐다. 임시완(왕원 역)-임윤아(은산)-홍종현(왕린)이 촬영에 참여했고, 세 남녀의 미모와 함께 활짝 핀 진달래꽃이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를 만들어 냈다.

세 사람은 흐드러지게 핀 진분홍빛 진달래 꽃밭에서 마치 봄 나들이를 온 것처럼 장난을 치며 보는 것만으로 훈훈해지는 장면을 연출했다. 무엇보다 배우들은 강화도 고려한 일대의 수려한 장관에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아름다운 장면이 탄생할 것 같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유스토리나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