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48
연예

'시카고 타자기' 임수정, 1930년대에도 빛난다 '싱그러운 미소'

기사입력 2017.04.21 08: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임수정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1일 '시카고 타자기'와 임수정 측은 1930년대 비밀스러운 활동을 하는 남장 여자 수현으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수현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소년 분장을 하고 있음에도 감출 수 없는 빛나는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 속에서 임수정은 타자기를 앞에 두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가 하면 자전거를 타고 발랄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티 없이 밝은 모습과는 달리 상념에 젖은 듯 공허한 눈빛을 머금고 있는 또 다른 사진은 이중적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한다.

또 가장 눈길을 끄는 사진은 남장을 벗고 본연의 얼굴을 드러낸 수현이다.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짙은 화장을 한 채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수현의 매혹적인 미모는 단연 돋보인다.

'시카고 타자기'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분에서 경성 시대의 수현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라며 "그간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로 연기하며 캐릭터에 몰입했던 배우 임수정의 고혹적인 미모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시카고 타자기' 5회는 2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YNK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